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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식품업계, 코로나19 위기 농가 살린다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식품업계가 코로나19로 많은 지역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자 계약재배를 통해 농작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하고  과 업무협약을 맺고톤 이상CJ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신제품을 출시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. 롯데제과는 최근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만든 ‘우리쌀 빼빼로’를 출시했다. 제품은 빼빼로의 ‘지역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’의 첫 번째 사례로 전국 농협에서만 판매되며 한정판이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으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.  편의점 CU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??..

      산업·IT2020-11-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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